고객님의 문의사항 입니다. Q&A - LAGOM

장바구니에 제품이 담겼습니다.

Q&A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고객님의 문의사항 입니다.
안녕하세요 HKH 고객님

문의주신 내용으로는 시카 크림도 크림 종류기 때문에 시카 크림을 바르시고 딥 모이스쳐 크림이나 화이트 크림으로 두번의 크림을 발라 주실 필요는 없으실거 같습니다.

대신 시카 크림이 수분 보다는 피부 진정에 포커스를 둔 제품으로 요즘 같이 점점 건조해지는 계절에는 시카 크림만 바르고 부족하다고 하신다면 건조하다고 느끼시는 부위에만 딥 모이스쳐 크림을 덧 발라 주시면 되실거 같습니다.

화이트 크림은 말그대로 미백 기능성 화장품입니다. 미백 때문이 아닌 건조한 때문에 바르길 원하신다면 딥 모이스쳐 크림이 나으시지 않으실까 합니다.

그리고 시카 크림 , 딥 모이스쳐 크림 중에 어떻 크림을 바르고 선 크림을 바르면 되냐고 하셨는데요
시카 크림은 데일리 수분 진정 크림으로
수분 보다는 진정에 포커스를 둔 제품으로
평소에 건조하다고 느끼실 경우에는 딥 모이스쳐 크림을 발라 주시고

피부 진정이 필요하다고 느끼실 경우에 시카 크림을 발라주시고 선 크림을 발라 주시면 되실거 같습니다.

참고로 이번에 저희 라곰에서 새롭게 출시된
아쿠알렌 솔루션 이라는 에센스 제품이 있습니다. 추천을 드리자면 크림을 두가지를 동시에 바르시기 보다는 아쿠알렌 솔루션 제품과 시카 크림이나 딥 모이스쳐 크림을 섞어 쓰시거나 에센스 단계에 사용을 하시면 좀 더 수분 감을 느끼실수 있으실거 같습니다.

이번에 아쿠알렌 솔루션 출시 기념으로 저희 라곰 공홈에서 라곰 제품을 주문을 해주시면 아쿠알렌 솔루션 1ml 를 사은품으로 증정을 해드리고 있으니 한번 사용을 해보시는것도 좋으실거 같습니다.

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
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/ byte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